CJ제일제당 ‘고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시즌한정 콜라보 제품 4종 선보여
입력
수정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 세계관 반영한 미니치킨너겟·미니돈카츠·체다치즈볼·고구마치즈볼 4종이번 협업은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인 고메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색다른 경험과 새로움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 CJ더마켓서 카카오프렌즈 굿즈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 “색다른 경험 제공 노력할 것”
CJ제일제당 ‘고메’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시즌 한정 콜라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간다.
콜라보 제품은 ‘즐거운 한입스낵’을 테마로 고메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라이언의 반려묘 ‘춘식이’와 만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미니치킨너겟, 미니돈카츠, 체다치즈볼, 고구마치즈볼 등 네 종류로 선보였다.이 제품들은 캐릭터 각각의 세계관이 적용돼 더욱 눈길을 끈다. 예를 들어 ‘라이언을 닮아 더욱 귀엽고 치즈가 쏙쏙 박혀 더욱 맛있는 미니치킨너겟과 돈카츠’, ‘라이언을 닮아 노랗고 동글동글한 체다치즈볼’,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로 속을 꽉 채운 고구마치즈볼’ 등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를 더해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11일 첫 선을 보였으며, 굿즈가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굿즈는 라이언 피규어가 장착된 소스 트레이, 라이언과 춘식이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고, 고메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대형마트와 카카오 톡딜 등 온라인몰에서도 선보인다. 5월부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옷을 입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도 판매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콜라보 제품을 통해 고메만의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다양한 고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공=CJ제일제당,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