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치료제 케펜텍,증상별 제품 라인업으로 만족도 높여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케펜텍은 1997년 발매 이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붙이는 관절염치료제’다. 올해 관절염치료제 부문에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케펜텍은 경피흡수제로 DDS(약물전달체계)에 의해 약물이 일정한 속도로 지속적으로 피부에 침투해 효과를 나타낸다. 주성분인 케토프로펜 30㎎을 함유해 50대 이후 연골조직의 손상에 따른 통증인 퇴행성 관절염 이외에도 건 주위염, 어깨관절 주위염, 상완골상과염, 건초염, 근육통, 외상 후의 종창·동통 등에 효과가 좋다. 소염진통 효과도 뛰어나다.통상 파스는 원단에 도포된 약물이 다시 원단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기 위해 필름층을 적용해 공기가 통하지 않는다. 케펜텍은 피부와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는 국내 최초 첨단 에어플로우 공법을 적용해 땀이나 수분 배출이 원활하다. 파스로 인해 일어나는 짓무름, 발진을 최소화했다. 최고급 린트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하다. 환부에 밀착도가 높아 무릎이나 손목 등 활동량이 많은 부위에 부착하기도 좋다.

토코페롤이 보조 성분이 첨가돼 피부를 보호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한다. 짧은 반감기로 체내에 축적될 우려가 적다는 점도 장점이다. 케펜텍은 이같은 특장점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유사제품 중 최초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인증하는 우수보건제품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보건산업 분야의 국내 유일 법적 품질인증 제도다.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케펜텍은 소비자의 증상별로 기존 오리지널 제품 외에 핫타입, 쿨타입 등 3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춰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김리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