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어린이날 100주년 맞아 내달 말까지 통합 캠페인

플로깅·독서마라톤 등 기획…8개 브랜드 참여
교원그룹은 올해 선포 100주년을 맞는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내달 말까지 그룹 통합 캠페인을 벌인다고 21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캠페인 슬로건을 '어린이의 웃음을 짓습니다'로 정하고 전용 누리집을 열어 누구나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에는 교육, 생활가전, 호텔 등 그룹의 대표 브랜드 8개가 참여한다.

우선 그룹 차원에서는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어린이 플로깅 챌린지'를 개최한다. 어린이가 집 앞 공원, 놀이터 등에서 쓰레기를 주운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15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빨간펜은 3세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는 '미니 독서마라톤' 캠페인을 벌인다.

참여자 중 선착순 5천명에게 교원 베스트 전집 2권을 제공한다.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와 손잡고 협업 상품인 '구몬하임'을 제작했다.

캠페인 기간 스마트구몬 혹은 유아구몬 무료체험을 한 고객 중 100명에게 구몬하임 1박스를 증정한다.

웰스는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웰스팜'을 웰스팜 고객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교원투어는 자녀 동반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5천50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호텔체인 스위트호텔은 어린이 조식을 할인해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 어린이에게 웃음을 전하기 위해 교원그룹의 대표 브랜드가 뜻을 모아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