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엄정화, 티빙 '서울체크인' OST 참여

김숙·조나단, KBS 2TV '갓파더' 합류…김성은, 채널A '건강청 사람들' 진행
'우리끼리 작전:타임' 방송일 일요일로 변경
▲ 엄정화, 티빙 '서울체크인' OST 참여 = 티빙 '서울체크인'은 엄정화가 프로그램의 세 번째 OST인 '겨울부터 겨울까지'를 23일 낮 12시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MBC TV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이후 5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한 엄정화는 '서울체크인'에 출연해 이효리와의 끈끈한 우정을 보이기도 했다.

'서울체크인'은 이효리와 친구들의 서울 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 김숙·조나단, KBS 2TV '갓파더' 합류 = KBS 2TV '갓파더'에 코미디언 김숙과 방송인 조나단이 합류하며 부자와 모녀에 이어 남매로 확장된 가족 이야기를 전한다. '갓파더'는 연예인들이 가족 같은 생활을 하는 모습을 전하며 가족 관계를 재해석하는 프로그램으로 댄서 가비, 방송인 강주은 등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 배우 김성은, 채널A '건강청 사람들' 진행 = 배우 김성은이 채널A '건강청 사람들'에 합류해 MC 박은혜의 빈자리를 채운다. 김성은은 '건강청 사람들' MC 박은혜가 하차한 뒤인 23일 방송부터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박은혜는 출연 중인 다른 프로그램과 촬영 일정이 겹쳐 하차를 결정했다고 채널A는 전했다.

'건강청 사람들'은 가족과 이웃의 건강 문제를 점검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건강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방송된다.
▲ '우리끼리 작전:타임' 방송일 변경 =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이 방송일을 이번 주부터 수요일에서 일요일로 옮긴다.

'우리끼리 작전:타임'은 운동선수 가족들의 일상을 담은 관찰 예능프로그램으로, 방송인 김성주와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진행한다.

24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