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새 싱글 타이틀곡은 '내 맘대로'…파격 변신 예고

28일 새 싱글 'mOS 2.74' 발표
가수 민서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가수 민서가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민서는 지난 21일 오후 미스틱스토리 공식 SNS에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Face ID #2'란 제목으로 공개된 두 번째 오피셜 포토에 따르면, 새 싱글 'mOS 2.74'의 타이틀곡은 '내 맘대로(#Self_Trip)'다.

오피셜 포토 속 민서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공간에 절묘하게 녹아들어 몽환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여기에 카메라를 향한 도발적인 눈빛이 시크한 분위기를 이끌며 이번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지난 20일에는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the Sound of Music)' DVD가 담긴 '#Favorite_thing' 오브제 포토를 공개하며 이번 싱글에 대한 힌트를 전하기도 했다.민서는 지난 2017년 11월 '월간 윤종신'을 통해 '좋니'의 답가인 '좋아'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 전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이후 '멋진 꿈',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즈 후(Is Who)'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목소리만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해 왔다.

가수부터 배우, 작가에 이르기까지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민서는 이번 'mOS 2.74'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시도할 예정이다. 올해 27살을 맞이한 민서의 이야기가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만나 완성도 높게 구현될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민서의 새 싱글 'mOS 2.74'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