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잊지 못할 어린이날 추억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날,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누구보다도 신나는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비장의 무기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로비 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더 델리는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를 4월 30일부터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까지 판매한다.

더 델리의 어린이날 케이크는 바닐라 시트지 사이에 파인애플, 멜론, 딸기 등의 계절과일이 생크림과 함께 샌딩된 케이크로 어린이들의 입맛과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달콤한 크림과 상큼하고 향긋한 과일의 조화로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을 맛이다. 케이크의 외관 또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노란색에 아기자기한 구슬과 스프링클 그리고 별 모양의 데코레이션으로 장식된다. 여기에 메인 포인트로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알록달록한 초콜릿 모양 풍선들이 케이크 위에 얹어져 마치 노란 하늘 위 두둥실 떠오른 풍선 혹은 열기구를 연상케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는 5월 5일 단 하루 동안, 어린이 고객들의 신나는 먹방을 위해 아메리칸 텍사스 바베큐 앤 그릴 컨셉의 키즈 스페셜 메뉴를 점심과 저녁 뷔페에서 선보인다.

바베큐 앤 그릴 요리는 따스한 햇볕 아래 더 테라스의 야외 공간에서 돼지고기, 소고기, 램찹이 그릴 위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진다. 또한 마치 미국식 피크닉처럼 그릴에서 갓 구워진 치즈버거와 핫도그를 어린이 고객 각자가 취향에 맞는 소스 및 컨디먼트를 골라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어린이를 비롯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인 탕수육, 짜장면, 치킨, 츄러스, 컵케이크 등 동화 혹은 상상의 나라처럼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에서 꿈과 같은 행복한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동안 유명 미국 유아 미술 전문 브랜드인 크레욜라와 함께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 객실 패키지를 진행한다. 크레욜라 아트 클래스, 다양한 이벤트와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컬러 그라운드, 125개의 색칠 도구와 각종 색칠 도안이 포함된 미키마우스 한정판 아트케이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 패키지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키캉스 혹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려는 부모님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패키지이다. 5월 5일부터 8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크레욜라 아트 클래스로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어주기에 안성맞춤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