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가족과 함께하는 5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실시

■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및 5.5% 적금 금리우대쿠폰 제공
■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은행 기부금 조성으로 ‘기부’의 의미를 더해
■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에게는 ‘유니세프 상장’ 수여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풍성한 경품 제공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기부활동에 참여하여 특별한 어린이날을 만드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필수 3종 금융상품 ▲청약 ▲적금 ▲증권연계계좌 중 1개 이상을 자녀 명의로 가입 시 참여 가능하다.우선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나원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손님 1만명에게 최대 연 5.5%까지 가입이 가능한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전쟁 난민과 기아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으로, 부모와 자녀는 상품 가입만으로 뜻 깊은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자녀에게는 ‘유니세프 상장’을 수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는 아이통장 관련 필수 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품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모바일 앱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1599-11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DailyBanking본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의미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공=하나금융지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