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헤란 그룹, 수임률보다 의뢰인과 소통 중시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테헤란
법무법인 테헤란 그룹이 2022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변호사/변리사/세무사’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차지했다.

테헤란 그룹에 소속된 풍부한 경력을 갖춘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들은 다방면에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법무법인이자 특허법인, 세무회계 법률 그룹을 갖춘 게 주효했다.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협업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들에게 ‘원스톱 법률 솔루션’을 제공했다.테헤란 그룹은 일상에서 겪는 법률 문제 해결에 주력한다. 개인에게는 법률 용어가 생소하고 어려우며 비용과 시간도 부담이다. 이런 상황에서 테헤란 그룹이 법률 서비스의 진입장벽을 낮춘 점이 이번 수상에 큰 기여를 했다.

테헤란 그룹은 사건 하나를 일방적으로 처리하지 않고 의뢰인이 알기 쉽게 풀어주는데 주력한다. 테헤란 그룹은 수임률에 집중하기보다는 의뢰인과의 일대일 소통방식을 고수했다. 의뢰인과 공감대를 형성해서 사건을 심도 있게 탐구하려는 의도였다. 일대일 소통은 사건의 성공률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킨 핵심 요소로 꼽힌다.

테헤란 그룹이 제공하는 법률 서비스 영역도 광대하다. 특허·상표·디자인 분쟁, 형사소송, 이혼, 지식재산권 분쟁, 회생·파산, 성범죄, 민사, 법인등기, 상속, 세무·회계 등 여러 분야에서 발생하는 법률 문제를 해결해왔다.

테헤란 그룹 관계자는 “3년 연속 대상 수상은 소비자들이 만들어 준 값진 결과다”라며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법률문제로 고통받는 소비자들에게 법률 조력자의 역할을 충실히 임할 계획이며 항상 소비자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