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 선공개 싱글 ‘Get Ya’ 5월 2일 발매 확정…티저 이미지 공개

올라운드 뮤지션 주니(JUNNY)의 선공개 싱글이 5월 2일 발매된다.

29일 소속사 모브컴퍼니는 “주니의 선공개 싱글 ‘Get Ya (겟 야)’가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발매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발매 날짜와 함께 주니와 피처링 아티스트 pH-1이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공간에 주니와 pH-1이 함께 어우러지며 ‘Get Ya’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주니는 지난 28일 선공개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pH-1과의 음악적 협업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20년 발매한 싱글 ‘AURA (아우라)’에 이은 두 번째 만남인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탄탄한 호흡과 새로운 음악적 무드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주니는 지난해 JAY B와 함께한 싱글 ‘nostalgia (노스텔지아)’, 하동균과의 듀엣곡 ‘메뉴(me.n.u)’를 통해 개성 있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시너지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아이유, 엑소 카이·수호·백현, NCT 등과 협업한 히트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존재감을 굳힌 바 있다. 주니는 pH-1과 함께한 ‘Get Ya’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지닌 주니와 트렌디한 보컬의 싱잉 래퍼 pH-1이 만나 완성도 높은 신곡을 예고하는 만큼 이번 신보에 대한 열기도 점점 고조되고 있다.

한편 주니의 선공개 싱글 ‘Get Ya!’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