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오뚜기 '스모키 허니머스타드'·bhc '치퐁당 후라이드'

▲ 오뚜기가 히코리스모크오일의 스모크 풍미와 아카시아꿀의 달콤함을 담은 소스인 '스모키 허니머스타드'를 출시했다. 훈연 향의 머스타드 소스로 치킨·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에 어울린다고 오뚜기는 소개했다.
▲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로 '치퐁당 후라이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바싹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독창적인 플레이크를 듬뿍 올려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동원F&B가 각각 무항생제와 동물복지 인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우유 '덴마크 대니쉬 우유'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전문 수의사가 정기적으로 목장에 방문해 젖소의 건강을 관리하고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한 것이다.
▲ 풀무원다논이 메가커피와 협업해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출시했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망고를 한 컵에 담아 한 끼 식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메뉴다.
▲ 이디야커피가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하와이안 스퀘어피자', '불닭 고구마 스퀘어피자' 2종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퀘어피자를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새로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kaka@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