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파티시에' 등극…원호, 베이킹까지 수준급

/사진=유튜브 오호호
가수 원호(WONHO)가 요리 열정을 드러냈다.

원호는 지난 1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토스트 쿡방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즐거운 표정으로 "오늘은 커스터드 요거트 토스트를 만들어보려고 한다"라며 베이킹 준비에 나섰다.

커스터드 요거트 토스트 요리에 나선 원호는 레시피를 보고서는 계량하지 않고 감으로 재료를 넣는 거침없는 요리법을 보였다. 특히 원호는 식빵을 숟가락이 아닌 주먹으로 온 힘을 다해 눌러 폭소를 자아냈다.

다음 요리인 바스크 치즈 케이크 토스트에서 역시 원호는 거침없이 재료를 넣으며 출중한 베이킹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차분하게 요리를 끝낸 원호는 완성된 토스트 요리를 들고 귀여운 표정으로 셀카를 찍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완성된 두 가지 종류의 토스트를 맛본 원호는 "너무 맛있다"며 커스터트 요거트 토스트를 '순삭'했다. 이어 바스크 치즈 케이크 토스트도 "뭔가 맛있는 느낌이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 특유의 탄 맛이 난다"라며 자신의 요리에 대만족했다.

'베이킹 금손'을 자랑한 원호는 "이렇게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토스트 요리 정말 맛있고, 가끔 나만의 티 타임을 즐기고 싶을 때 만들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다"고 팬들에게도 베이킹을 권유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원호는 '오호호'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