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환전해달라$’이벤트 실시

- 미화 기준 500달러 이상 주요통화(USD, JPY, EUR) 사실 때 최대 95% 환율우대
-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및 신라인터넷면세점 제휴혜택 제공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환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환전해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오늘부터 8월말까지 영업점을 방문해 환전거래를 하거나 모바일뱅킹 앱 ‘i-ONE뱅크(개인)‘에서 ’ONE할 때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이다. 주요통화(USD, JPY, EUR)를 미화환산 기준 500달러 이상 비대면(i-ONE뱅크)으로 환전 시 95%, 영업점에서 환전 시 최대 85%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환전거래 고객에게 높은 환율우대와 더불어 2회에 걸쳐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환전금액이 높은 고객에게 마샬 킬번2 블루투스 스피커(20명), ▲환전횟수가 많은 고객에게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 2매(20명), ▲i-ONE뱅크 환전고객에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세트(10명)를 제공하고, 55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i-ONE뱅크(개인)‘ 또는 웹사이트 http://ibk.kr/환전해달라 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이벤트 대상 환전고객에게 S.Rewards 13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면세점 멤버십 회원 등급을 업그레이드(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해주는 등 해외여행객에게 필요한 파격적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ibk.kr/WnAB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미뤄왔던 고객분들을 위한 마련한 이벤트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지속가능경영(ESG)활동의 일환으로 누적 환전 거래건수에 따라 일정금액을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기부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제공=기업은행,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