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데뷔 클래스가 다르네…첫 단독예능 MBC 편성 확정
입력
수정
2부작 '클라씨의 세계', 10·17일 방송그룹 클라씨(CLASS:y)가 첫 단독 예능프로그램 '클라씨의 세계'로 팬들을 만난다.
3일 클라씨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클라씨가 출연한 첫 예능 리얼리티프로그램 '클라씨의 세계'가 오는 10, 17일 밤 11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클라씨의 세계'는 클라씨 일곱 멤버의 첫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방과후 설렘'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김리원, 박보은, 윤채원이 정식 데뷔 후 처음 출연하는 단독 예능이다.
클라씨는 '클라씨의 세계'에서 험난한 연예계에 적응하기 위한 여러가지 특별 훈련을 재미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예능 수업, 체육 수업, 실전 수업, 음악 수업 등 다양한 수업에서 고난이도 미션을 수행하며 아이돌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멤버들 간의 다양한 케미스트리도 기대 포인트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4일 오후 7시 네이버나우의 생방송 '클라씨 비긴즈'에서 데뷔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과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첫 앨범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