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복합상권에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분양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투시도
경기 서부권을 대표하는 신도시로 조성되는 ‘부천 대장신도시’ 일대 복합상권에 대규모 상업시설이 분양 중에 있다. 대덕강업이 시행하고 KCC건설이 시공에 나선 연면적 1만 1600여 평 규모의 대형 지식산업센터 ‘레노부르크 부천’ 내 1~2층에 조성되는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맞닿은 부천 대장신도시는 343만㎡ 규모에 약 2만 가구가 들어서는 택지지구다. 조성 완료시 약 4만 8000여 명에 달하는 인구가 거주를 앞둔 지역이다. 게다가 당 상업시설 인근에는 오정일반산단, 부천일반산단, 쿠팡 물류센터, 부천테크노파크, 서운일반산단 등 무려 3만 5,000여 명에 달하는 대규모 직장인들이 근무 중어서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찬들공원이 있고 굴포천도 지난다.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상가 1층은 ‘리테일 및 카페’ 존(Zone)으로 조성하여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편의점, 드럭스토어, 은행, 음식점, 카페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2층은 해당 지역 일대에 희소성 높은 ‘다이닝 및 메디컬’ 존으로 조성한다. 루프탑 풋살장 및 바베큐장 등 각종 키테넌트도 마련된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일원에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