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 전문플랫폼 출범…"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입력
수정
'콘파밀리아' 본격 서비스, 검증된 정보 제공, 각종 정보 교류도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콘파밀리아’가 오는 19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소비자들이 임신·출산·육아 관련 평소 궁금증을 올리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정보도 교류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레드루트 최대 60% 파격 할인, 첫 구매시 5000원 추가 할인도
김선국 대표 "안전한 먹거리, 정보의 신뢰성이 최고의 가치"
이번에 출범하는 콘파밀리아는 스페인어로 '가족과 함께(Con familia)'라는 의미다. 이 플랫폼은 친환경, 유기농 위주의 제품 구성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위한 검증되고 정확한 임신·출산 등 육아 정보를 제공한다.콘파밀리아는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바베파파와 함께 하는 '콘(콜)라보' 이벤트가 열린다. 유기농 유아세제인 레드루트를 5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박스’와 유아 칫솔 ‘브리스틱’ 할인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콘파밀리아 론칭 기념 회원 감사 이벤트로 첫 구매 시 최대 5000원의 추가 할인 기회도 제공한다. '알려주세요' 행사도 진행된다. 콘파밀리아 ‘알려주세요’ 게시판에 임신·출산·육아 관련 궁금증을 올리면 콘파밀리아가 정확하고 검증된 정보를 전달해 준다. 회원 놀이터에서는 베스트 인기글과 댓글을 선정한다. 베스트로 선정된 회원은 해당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김선국 콘파밀리아 대표는 "세상에는 많은 영유아 제품이 존재하지만 믿을만한 제품과 정보를 찾기는 쉽지 않다"라며 "부모로서 가정을 꾸려 나가는 데 알아야 할 정보도 범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사 제품과 그럴싸한 형용사로 치장된 정보는 진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며 "이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에 어울리지 않는 것들"이라고 설명했다.김 대표는 "세상의 모든 가정은 안전한 먹거리, 유해성분으로부터 자유로운 제품, 바람직한 부모와 자녀의 역할을 필요로 한다"라며 "콘파밀리아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즐거움을, 사용할 때 건강함을, 정보를 읽을 때 신뢰감을 주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