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식품/외식(2) 부문 수상자 인터뷰
입력
수정
지난 3일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다음은 식품/외식(2) 부문 수상자의 인터뷰이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이양규 실장)
연세우유가 고객 여러분의 사랑의 덕분으로 6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6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책임감이 더 커지는 것 같습니다. 고객의 마음속에 자리잡을 수 있는 가치있는 제품으로 6년이 아니라 60년 동안이라도 계속 수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ANF (최광용 대표이사)
K펫푸드를 넘어 글로벌 펫푸드가 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는 우리와 주식회사입니다. 먼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펫푸드의 진화를 이끌고 있는 ANF 브랜드가 3년 연속 이 자리에 설 수 있어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요.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춤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래사어묵 (김세종 대표)
고래사어묵은 어묵 시장이 정체 시기에 들었을 때, 어묵에 대한 기준과 기존에 갖고 있던 어묵에 대한 사고를 확 바꿔 최고급의 프리미엄 어묵 등 제품을 다양하게 만들었습니다. 고래사어묵의 ‘고(故)’는 ‘옛 고’이고, ‘래(來)’는 ‘올 래’이고, ‘사(思)’는 ‘생각할 사’입니다. 저희 고래사를 오랫동안 찾아주시는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서 ‘고래사어묵’이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저희 임직원은 항상 고객을 생각하면서 제품을 하나하나 만들고 있습니다. 소비자와의 소중한 약속, 우리가 갖고 있는 품질과 위생과 그 기준을 철저히 지켜서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을 수 있는 고래사어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설로인 (변준원 대표이사)
설로인은 고객들에게 고기에 관련된 가장 최고의 경험을 드리고자 시작했습니다. 모든 고기의 농장에서부터 도축, 발골, 가공, 숙성 그리고 고객의 식탁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의 고객 경험까지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설로인을 선택해 주신 고객분들과 또 이 긴 여정을 함께해 주신 설로인 팀 여러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도록 하겠습니다.엠허스트 (손원익 대표이사)
엠허스트 1925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으로 선정해주신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지금 비건 음료 브랜드들이 각광을 받고 있고, 새로 탄생하고 있는데 저희 브랜드가 이렇게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크레더블은 앞으로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대체 식품들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자연에서갈아만든생와사비 (김형준 팀장)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소비자분들께서 직접 선정해 주신 것이라서 더욱 감회가 새롭고 영광입니다. 주비푸드는 ‘소비자들께서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대표님과 저희 임직원분들의 신념으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식탁 창조를 할 수 있는 주비푸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자연에서갈아만든생와사비 많은 애용 부탁드리겠습니다.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