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래퍼 YLN Foreign(이정운), 19일 싱글 'Mr. FOSHO' 발매

래퍼 YLN Foreign(이정운)의 새로운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워너뮤직 코리아 레이블 언컷포인트는 “YLN Foreign(이정운)이 새로운 앨범 ‘Mr. FOSHO’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Mr. FOSHO’는 YLN Foreign(이정운)만의 강렬한 이미지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더블 싱글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Mr. FOSHO (feat. OXYNOVA, Polodared, KHAN)’과 ‘20 Freestyle’ 등 독보적인 분위기와 사운드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YLN Foreign은 지난 18일 공식 SNS 등을 통해 타이틀곡 ‘Mr. FOSHO’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YLN Foreign을 비롯해 피처링에 참여한 OXYNOVA, Polodared, KHAN 등이 직접 출연해 시선을 끌었다.

언컷포인트는 ‘스타일리시한 영상미와 함께 차세대 래퍼들의 인상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YLN Foreign(이정운)은 ‘고등래퍼4’를 통해 두각을 드러내며, 파워풀한 래핑, 남다른 무대 매너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지난 2월에는 싱글 ‘Low Rider’를 발표하며 강렬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YLN Foreign(이정운)의 새로운 앨범 ‘Mr. FOSHO’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감상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