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 강남 도산대로 최고층 랜드마크

시행사 루시아홀딩스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46 일대에서 ‘루시아 청담 546 The River’를 6월 공급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9층 규모이며, 계약면적 330㎡ 공동주택 15가구, 계약면적 372~526㎡ 주거용 오피스텔 11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는 도산대로와 영동대로, 영동대교가 맞닿는 청담 트라이앵글 최정점에 들어서며, 도산대로에 위치한 주거 건물 중에서도 최고 높이인 110M 높이로 청담을 대표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전 가구에서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여기에 최고층인 29층 루프탑에서 강남 도심과 한강을 한 눈에 내려다보는 특권을 누릴 수 있고, 파노라마뷰의 Sky Floating Cabana에서 청담의 가장 높은 하늘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상위 0.1%의 특별한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Massclusivity(매스클루시버티) House로 설계적인 측면에서도 차별성을 지닌다. 세계 TOP 설계사무소 KPF(Kohn Pedersen Fox) 출신으로 롯데월드타워 입면디자인을 총괄한 건축가 폴 배가 빛나는 한강을 모티브로 품격있는 입면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한 층 한 세대인 프라이빗 풀 플로어 펜트하우스로 설계해 입주민들이 프라이빗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단지 내부에는 다양한 맞춤형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했다.

한편, ‘루시아 청담 546 더리버’는 중대형 평형 실물 유니트를 건립 중에 있으며, 6월 말에 삼성동 루시아 갤러리에서 만날 수 있다. 관람은 사전예약제로만 이뤄질 예정이다.

문의 : 02-543-5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