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미니 3집 활동 성료…‘성장 ing’

그룹 엘라스트(E'LAST)가 미니 3집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는 지난달 27일 미니 3집 'ROAR'를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Creature(크리처)'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선보인 엘라스트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마지막으로 약 4주간의 음악 방송을 마무리했다. 엘라스트는 'Creature'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 변신은 물론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까지 드러내며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와일드하면서도 섹시미 넘치는 크롭 의상, 치명적인 상처 분장 등 완벽한 스타일링 또한 음악팬들 사이 화제가 되며 매 무대마다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엘라스트는 각종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신보 'ROAR'는 컴백과 동시에 초동 판매량 57,000장 이상을 기록하며 전작 'Dark Dream(다크 드림)' 대비 3배 이상의 판매고이자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이를 통해 한터차트 주간차트와 가온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4세대 대세 아이돌의 존재감을 빛냈다.

또 타이틀곡 'Creature'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8위에 오르는 등 핫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기에 'Creature'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000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로써 엘라스트는 '악연' 이후 두 번째 1000만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엘라스트는 바쁜 활동 가운데서도 팬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예능, 라디오, V LIVE, 유튜브 콘텐츠,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엘라스트 콘셉트존까지 진행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엘라스트는 정식 활동을 마친 이후에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또 한 번 무대에 오른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arirang TV 'Simply K-Pop(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수록곡 'Shelter(셸터)' 무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스페셜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