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보스웰리아 BCC, 관절통증 완화 효과
입력
수정
지면D2
종합건강부문 4년 연속뉴트리원라이프는 뉴트리원이 처음 선보인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뉴트리원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원라이프는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고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뉴트리원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대표 제품은 멀티비타민인 ‘트리플엑스 127’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성 검증을 완료한 ‘유기농 새싹보리’, 석류 농축액 100%를 담은 ‘석류 더 콜라겐’ 등이다.최근에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퇴행성 관절염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개별인정형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보스웰리아 BCC’를 출시했다. 보스웰리아 BCC는 관절연골 건강에 좋은 보스웰리아와 강황, 가자를 2 대 1 대 2의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 보스웰리아와 강황, 가자로 구성된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복합물(Flexir)을 섭취한 결과, 14일 후 관절 통증 완화와 신체기능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염증 유발을 억제하는 12종의 보스웰리산을 고르게 함유하고자 뉴트리원만의 특허 추출 공법인 ANA 공법을 적용했다. ANA 공법은 균일한 품질을 위해 수용성 및 지용성 성분을 각각 고르게 추출한 뒤 1 대 1의 비율로 배합하는 방식이다.
뉴트리원라이프는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종합건강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김지원 기자 jia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