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터즈, ‘코스모뷰티서울 2022’ 홍보대사 발탁…청량+러블리 에너지 통했다

걸그룹 버스터즈가 ‘코스모뷰티서울 2022’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 측에 따르면 버스터즈(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스모뷰티서울 2022(2022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코스모뷰티서울 2022’는 성장 가능성과 가치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행사의 취지와 버스터즈가 지닌 청량한 에너지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잘 부합해 버스터즈를 이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버스터즈는 앞서 ‘코스모뷰티서울 2022’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에 참여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맹활약을 펼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다.

이처럼 버스터즈는 지난달 27일 새 싱글 ‘re:Born(리:본)’으로 컴백 후 타이틀곡 ‘풋(Futt)’ 무대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타이틀곡 ‘풋’은 좋아하는 사람이 하루 종일 생각나 자꾸만 ‘풋’하고 웃음이 나는 소녀의 풋사랑을 담은 경쾌한 업템포 댄스곡으로, 톡톡 튀는 멜로디와 솔직한 노랫말,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는 각종 무대 및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