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가상인간 로지 참여한 록 신곡 'Ask me' 공개
입력
수정
27일 FLO를 포함한 국내외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발매신한라이프의 광고 모델인 가상인간 '로지'를 중심으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인 '팀 패스파인더'가 27일 새로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밴드 멤버도 경찰 프로그래머 플로리스트 복서 등으로 다양해
"MZ세대여, 무엇을 꿈꾸든 고민없이, 걱정없이, 마음껏 도전하라"
'Ask me'라는 제목의 이 록 신곡은 지속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위한 MZ세대의 도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10월 데뷔와 함께 공개된 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댄스곡 'Fly So Higher'와 비슷한 맥락이다. 현 MZ세대는 저마다 각기 다른 원더풀 라이프를 꿈꾸지만 정작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때로는 현실의 벽 앞에 주저하며 도전을 망설이기도 한다. 'Ask Me'는 이들에게 무엇을 꿈꾸든 고민없이, 걱정없이, 마음껏 도전해보라며 용기와 희망을 북돋워 준다.
이 같은 진심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록 비트를 활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드럼, 기타, 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로 완성되는 강렬한 사운드에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음악을 듣는 동안 밝고 쾌활한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 출연진도 실제 꿈을 향해 도전중인 MZ세대로 구성됐다. 경찰, 프로그래머, 플로리스트, 복서 등 다양한 본업을 가진 4명의 밴드 멤버들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진정한 꿈인 밴드를 향해 나아간다. 이 시대 청년을 대표하는 이들 4인의 페르소나는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전망이다. 도전과 열정을 상징하는 강렬한 록 비트와 가사가 인상적인 'Ask M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7일 FLO를 포함한 국내외 모든 음원 사이트에 동시 발매된다.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광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Ask Me' 음원 발매에 이어 오는 7월 1일 공개되는 관련 광고를 통해서도 통합 법인 출범 1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신상품 출시와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이호기 기자 hg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