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조아, 18세 생일 맞아 ‘벌스데이’ 커버영상 공개 예고…‘막내매력’ 선사

걸그룹 위클리(Weeekly) 조아(Zoa)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퍼포먼스 커버영상을 선물한다.

위클리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후 5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멤버 조아가 솔로 커버한 전소미의 ‘벌스데이(BIRTHDAY)'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31일 자신의 18세 생일을 맞아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이게 된 조아는 많은 축하와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영상을 깜짝 선물로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될 영상에는 위클리 '막내' 조아의 사랑스럽고 통통튀는 매력을 바탕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조아만의 특별한 'BIRTHDAY' 퍼포먼스가 담길 것으로 일찍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위클리는 퍼포먼스 영상 외에도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생일 콘텐츠들을 선보일 전망이다. 생일 멤버를 위한 위클리의 '칭찬감옥'부터 멤버들이 직접 그린 초상화, Q&A 등 알찬 콘텐츠 공개에 나설 위클리는 팬들과 지속적이고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가며 팬 사랑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조아가 속한 그룹 위클리는 2020년 ‘신인상 6관왕’을 거머쥐며 단숨에 ‘슈퍼 루키’로 등극, 이후 미니 3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이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1집 ‘Ven para(벤 파라)’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데 이어 최근 라디오, 예능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