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패키지로 환경 개선을 위한 메시지 전달’
입력
수정
아토팜 탑투토 워시, 스페셜 라벨 한정판 출시㈜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친환경 캠페인 ‘아이러브그린’의 일환으로 진행된 '그린 그림대회'의 수상작을 활용해 ‘한정판 탑투토 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러브그린’은 2019년부터 전개된 아토팜의 친환경 캠페인으로, 아토팜은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좋은 제품은 물론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는 올해 제 2회를 맞이하여 ‘푸른 바닷 속 친구들의 세상’을 주제로 진행됐다. 주제에 대한 창의력과 표현력이 뛰어난 작품을 기준으로 수상작이 선정되었으며, 대상은 ‘푸른 바다 속에 사는 친구들을 궁금해하는 아이의 시선’을 표현한 작품이 선정되어 탑투토 워시 디자인에 적용, 한정판으로 출시됐다.한정판 탑투토 워시에는 ‘그린 그림대회’의 친환경적 메시지와 함께 환경 개선에 앞장서는 아토팜의 노력이 더해졌다. 환경을 고려해 FSC 친환경 종이에 재생지 15%를 더한 ‘아토팜지’를 적용하고, 식물성 소이 잉크로 인쇄해 환경 부담을 줄였다. 그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환경을 가꾸기 위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탑투토 워시 용량에서 증량된 590ml 대용량으로 출시하여 무더운 여름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용비를 높였다.
탑투토 워시는 헤어와 바디를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샴푸 겸용 올인원 바디 워시다. 약산성 포뮬러가 세정 후에도 건강한 피부 산성도를 유지해주어 트러블 및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세정 후 pH밸런스 유지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모유에 함유된 올리고당과 100% 동일한 자극 완화 특허 성분 ‘푸코실락토오스’가 함유되어 자극 받은 아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한층 더 효과적이다.
천연 보습 인자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순한 세정 성분을 사용해 샴푸와 목욕 과정에서 자극을 줄이고, 5가지 아미노산 성분 함유로 영양 공급은 물론 목욕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자극 우려를 최소화하였다.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EWG 그린 등급(1~2등급) 안심 전성분으로 피부가 여린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토팜의 한정판 탑투토 워시는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제공=네오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