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다! 휴가 준비는 롯데온에서!!

- 롯데온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
■ 롯데온,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진행
-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맞아 바캉스 패션, 여름 가전 상품 등 최대 50% 할인
롯데온이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 & 바이브온(ON)'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가 용품 및 여름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4일 퍼스트먼데이 하루 동안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며, 추가로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및 브랜드픽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달부터 롯데온은 브랜드픽 할인 혜택을 강화해 진행한다. 브랜드픽은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 11개 중 고객이 선택한 5개 브랜드에 한해 할인 쿠폰을 제공했지만, 이번 달부터는 11개 전체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일괄적으로 발급해준다. 이번 달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로는 크록스, 발뮤다, 바바패밀리 등 여름 휴가철 패션 및 가전 브랜드 등이다.롯데온은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코카콜라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코크제로 무라벨, 토레타, 파워에이드 프로틴 신상품을 판매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500점을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포트 프린터, 캐리어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파워에이드 프로틴 구매자 중 10명에게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에이블 짐 1개월 이용권을, 토레타 상품 구매자 중 150명에게는 무더운 여름을 집에서 보내는 방콕족을 위한 티빙(TVING)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계절과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과 리빙 상품군에서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바이브온(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에서는 바캉스 및 홈캉스 룩, 여름철 피부 관리, 고온다습한 날씨를 대비한 필수템 등의 테마로 시즌 이슈 상품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관과 리빙관에서는 각각 인기 브랜드 20개씩 선정해 총 40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오늘의 원픽’ 코너에서도 엘칸토, 라코스테, 베베드피노, 웅진식품 등 인기 상품을 매일 10개씩 선정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바이브온 행사 상품을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최대 1만4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온은 4일부터 17일까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만 되어 있어도 참여 가능한 ‘나는 부럽지가 않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앱에 로그인만해도 추첨을 통해 10명게에 ‘바이킹스워프 식사권’을 증정하고, 롯데온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 대상 중 추첨해 여름 휴가 기간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클럽&스파 호텔’ 숙박권을 3명에게 제공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7월은 여름 휴가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는 만큼 이번 달 퍼스트먼데이와 바이브온은 여름 시즌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해 진행한다”며, “바캉스 패션, 여름 가전 상품 등 지금 필요한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뉴스제공=롯데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