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의 축구 열기,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한다!
입력
수정
■ 롯데百 강남점, 영국 축구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 팝업스토어 오픈…’스퍼스’ 에디션 상품 공개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영국 축구 명문 구단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의 팝업스토어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오픈한다.
■ 손흥민의 득점왕을 기념하는 상품 사전 예약 및 해리케인, 요리스 등 다양한 선수의 상품도 함께 판매
■ ‘토트넘 홋스퍼’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유니폼 전시와 고객들이 직접 축구를 체험하는 ‘스크린 체험존’ 등 준비
이번 팝업스토어는 ‘토트넘 홋스퍼’팀의 국내 방한 기간(7.10~17일)에 맞춰 롯데백화점과 국내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센스 업체인 ‘에스제이트랜드’가 협업하여 준비했으며, 7월 7일(목)부터 17일(일)까지 강남점에서 선보인다. ‘토트넘 홋스퍼’는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대표적인 클럽으로, 팝업스토어에서는 ‘토트넘 홋스퍼’의 ‘스퍼스(SPURS)’ 패션 에디션 상품뿐만 아니라 손흥민, 해리케인 등 ‘토트넘 홋스퍼’ 소속 선수들의 라이선스 제품과 함께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했다.우선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스퍼스’ 에디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퍼스’ 에디션은 ‘토트넘 홋스퍼’의 로고가 들어가있는 의류 상품으로, 자켓, 후드, 티셔츠 등의 여름 의류 상품과 더불어 모자, 양말 등 잡화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또한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의 23골을 기념하여 전 상품을 23%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달력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의 상품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경량다운, 벤치코트 등 손흥민 선수의 득점왕 등극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은 상품인 ‘더위너(THE WINNER) 23’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사전 주문을 하면, 10월 10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리케인, 요리스 등 ‘토트넘 홋스퍼’ 소속 선수들을 상징하는 다양한 상품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토트넘 홋스퍼’ 구단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회 및 고객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팝업스토어 안에 ‘서포터즈갤러리’ 존(ZONE)을 운영하여 ‘토트넘 홋스퍼’의 역대 유니폼들 소개와 함께 스카프 및 액자, 아트웍 등을 전시하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축구를 체험할 수 있는 ‘스크린축구’ 공간도 마련했다.한편 롯데온에서도 ‘토트넘 홋스퍼’팀 국내 방한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온에서는 7월 11일(월)부터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와 함께 케인, 모우라, 요리스 선수가 프린팅 된 반팔티셔츠와 로고플레이후디 등 80여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국내 최초로 ‘토트넘 홋스퍼’ 패딩 2종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패딩은 오는 17일(일)까지 사전 예약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10월 10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또한 반팔티셔츠, 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토트넘 홋스퍼’ 탁상 달력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마재철 강남점장은 “’토트넘 홋스퍼’팀과 손흥민 선수의 국내 방한을 맞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쇼핑 체험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쇼핑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롯데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