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퀘어, 그라운드X 디지털 지갑 클립에 리스팅
입력
수정
![사진=팔라스퀘어](https://img.hankyung.com/photo/202207/01.30540488.1.jpg)
6일 팔라스퀘어는 "이번 리스팅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손쉽게 클립 지갑에서 PALA 토큰 자산을 관리하고 팔라스퀘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팔라스퀘어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거래량 300억 원을 돌파한 국내 NFT 마켓플레이스다. 컨트랙트 검증을 통한 공식 NFT 입점 정책, 간편 토큰 스왑, 한글 NFT 검색 기능 등 유저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면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모바일 최적화와 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둔 원스톱 NFT 런치패드 서비스를 통해 무브투언(M2E) 프로젝트 '슈퍼워크(Superwalk)'의 NFT 민팅을 지원하기도 했다.
제이슨 표 팔라 대표는 "팔라스퀘어는 NFT 민팅부터 2차 거래까지 스마트폰만으로도 참여 가능한 편의성과 신뢰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국내 최대 메신저 카카오톡으로 접근할 수 있는 클립에 리스팅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 만큼, NFT가 처음인 고객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영민 블루밍비트 기자 20min@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