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박서준 '우가팸' 완전체, '인더숲'에 모였다

'인더숲: 우정여행' 7월 22일 첫 방송
'인더숲: 우정여행' /사진=하이브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과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의 여행기가 베일을 벗는다.

하이브는 7일 '인더숲'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인더숲 : 우정여행'의 포스터를 공개했다.공개된 포스터에는 볕이 잘 드는 창가에 나란히 앉아 있는 뷔와 최우식, 픽보이, 박형식, 박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힐링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게 편안한 차림과 포즈로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내추럴한 모습은 '인더숲 : 우정여행'을 통해 보여줄 다섯 친구들의 소소하고도 웃음 가득한 여행기를 기대하게 한다.

포스터 공개에 이어 8일에는 인더숲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들의 여행이 시작되는 순간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하이브의 예능 리얼리티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연예계 대표 절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7월 22일 밤 9시 JTBC에서 첫 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방송된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를 통해서도 22일 밤 1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