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팅 서핑 리조트 홍천 발로“ 7월 홍보관 오픈
입력
수정
숲속에서 인공 서핑 즐기는 국내 최초 리조트주 5일제 도입, 1인가구 증가와 함께 워라벨(work- life balance)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생활형 숙박시설에 대한 수요도 커지고 았다.
생활형 숙박시설 186실및 부대시설로 운영
럭셔리 스포츠로 인식되었던 서핑은 이제 한번쯤 경험해 보고 싶은 호기심 단계를 지나 초기 대중화 단계에 접어들었다.이러한 상황에서 서핑과 리조트를 결합한 “포레스팅 서핑 리조트 홍천 발로“가 오픈을 준비중이다.
국내 최초 인공서핑장은 물론 발리의 카욘리조트를 재현한 3단 인피니티풀과 포토존, 반려견동반객실과 펫 플레이 그라운드 등 대규모 부대시설을 완비해 어린이와 반려견도 체류 가능하다.
또한 숲속공원조성 및 현장부근 2,800평 규모의 글램핑장 조성, 8개 코스 포토존, 정글 속 풀파티, 최고급 뷔페조식 등 이용이 가능하다.“발로“는 강원도 홍천군 서면 대곡리 일원 대명비발디 파크에 근접한 지하1층~ 지상4층 총 7개동 생활형 숙박시설 186실 및 부대시설로 구성된다. 일부 세대에서는 객실 내 3단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186실중 3분의1은 반려견 동반 객실로 운영 예정이다.
교통편은 서울 양양고속도로 이용시 강촌IC와 남춘천IC, 6번 국도를 이용해 접근이 가능하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 관광권으로 근처에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CC, 휘바핀란드, 공작산휴양림, 수타사, 산음휴양림, 소리산야영장, 팔봉산관광지, 양평별빛마을, 홍천강 노일강변유원지 등 휴양관광 인프라가 조성되어있다.발로는 호텔전문위탁운영사 이비즈네트웍스가 운영한다.
시행은 핀에이원에스피씨, 시공은 일군토건, 자금관리는 교보자산신탁이 진행한다. 최근 분양한 생활형 숙박시설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까지 진행한다. 또한 금리 인상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금융이자도 지원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에 일대에 위치하며 7월 오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