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M2 통해 '화려한 귀환'…컴백 스페셜 '체크메이트' 진행

그룹 있지 /사진=Mnet M2 제공
그룹 있지(ITZY)가 Mnet M2의 컴백 스페셜 '체크메이트(CHECKMATE)'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15일 저녁 7시 있지 컴백쇼 스페셜 '체크메이드'가 동시 방송한다.있지는 이번 방송에서 새 미니앨범 '체크메이트' 타이틀곡 '스니커즈(SNEAKERS)' 무대를 담은 스튜디오 춤 콘텐츠 '비 오리지널(BE ORIGINAL)'을 최초 공개한다. 스튜디오 춤은 있지 퍼포먼스의 매력을 극대화한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있지는 수록곡 '도미노(DOMINO)' 무대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있지는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앨범에 대한 멤버들의 포부와 자신감을 담은 인터뷰는 물론, 연습생 시절을 완벽 재현한 1인 2역 콩트까지 컴백 스페셜에서 방송되는 것. 있지의 컴백 스페셜에 대한 글로벌 '믿지(MIDZY, 팬덤명)'의 호기심은 점점 증폭된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남동윤 PD는 "있지의 첫 번째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에 이어 이번 컴백 스페셜까지 함께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특별한 무대는 물론이고, 있지 멤버들의 5인 5색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까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있지의 신곡 '스니커즈'는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노래로, 내 마음을 따라 자유롭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과 '우리 함께 어디든 가보자'는 메시지를 스니커즈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