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21일 ‘엠카운트다운’서 미니 4집 신곡 ‘둠두둠’ 컴백 무대 최초 공개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신곡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피원하모니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HARMONY : ZERO IN’의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0일 발매한 ‘둠두둠(Doom Du Doom)’은 묵직한 셔플 리듬의 그루브로 흘러가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내가 원하는 대로, 내 느낌대로’ 계속 나아가겠다고 전하는 피원하모니만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돋보인다. 피원하모니는 약 6개월 만에 컴백해 더욱 깊어진 음악적 역량과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특히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이는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을 통해서는 웅장하면서도 자유분방함을 뽐내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피원하모니는 탄탄한 춤 실력에 더해 멤버 6명의 합으로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담아 무대 도입부부터 프리스타일 댄스 구간을 비롯해 후렴의 포인트 안무까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직관적인 매력의 앨범 콘셉트와 신세계를 이끄는 듯 당당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준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4집 발매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후 음악방송에서는 팬분들을 처음 뵙는데 너무 기대된다. 대면을 통해 팬분들과 더 소통할 것이다"며 포부를 전한만큼 당찬 에너지로 장악할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