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새 싱글 '사랑이야' 발매…'놀면 뭐하니?' 가이드곡→정식 음원 재탄생

케이시(Kassy)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케이시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이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이야'는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특집에서 조영수 작곡가가 선보였던 곡으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가장 큰 위로가 되는 건 결국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케이시의 감미로운 음색과 포크, R&B(알앤비) 장르의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인다. 특히 "사랑해 사랑해 난 항상 / 너뿐이야 식지 않을 사랑이야 / 다가온 너란 행운 / 하루하루 매일 감사해"라는 솔직한 가사를 통해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또한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고 꾸준히 합을 맞춰온 한길과 케이시가 작사에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시는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 '점점 지쳐가', '오늘도 난 봄을 기다려', '그때가 좋았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해왔다. 지난 5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싱글앨범 ‘LOVE & HATE (러브 & 헤이트)’의 더블 타이틀곡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로 차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시의 신곡 '사랑이야'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