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 회원이 되세요…투자의 차원이 달라집니다

로그인 회원 전용 서비스 시작
한국경제신문이 온라인 독자에게 차별화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2일부터 로그인 회원 전용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한경 포털사이트인 한경닷컴(hankyung.com) 회원으로 가입해 로그인하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한경만의 고품격 콘텐츠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한경미디어그룹의 베테랑 증권 기자들이 야심 차게 준비한 ‘한경 마켓PRO’는 주식 투자자를 위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당일 발간된 증권사의 주요 분석 보고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Today’s Pick’, 여의도 펀드매니저·애널리스트의 가감 없는 시각을 엿볼 수 있는 ‘블라인드 인터뷰’, 글로벌 투자은행(IB)과 월스트리트 구루(guru)들의 통찰을 전하는 ‘월스트리트 따라잡기’ 등이 매일 한경 회원들을 찾아갑니다.마켓PRO 외에도 미국 증시에 상장된 주요 기업의 공시 정보를 뉴스로 가공해 전달하는 ‘로보뉴스’, 애널리스트 분석 서비스 등을 추가한 ‘한경 컨센서스 2.0’, 원자재·채권·외환·암호화폐 관련 시황과 이슈를 매일 정해진 시각에 전달하는 ‘고정코너’ 등 국내 어떤 언론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한경의 뉴스와 투자 콘텐츠를 더 효율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도 보강했습니다. 독자들이 구독을 선택한 기자들의 기사와 스크랩한 기사만 모아서 볼 수 있는 ‘마이뉴스(My News)’, 베스트 애널리스트의 분석 보고서와 관심 종목의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스톡(My Stock)’ 등 한경 회원을 위한 각종 편의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김동윤 기자 oasis9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