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도시·부동산 융합 최고경영자과정 모집

제46기 9월16일 접수 마감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부동산융합대학원이 ‘도시·부동산 융합 최고경영자과정’ 제 4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9월22일부터 12월29일까지매주 목요일 오후 6시~8시 30분에 진행한다. 접수 마감은 9월16일까지다.
국내 최초의 도시 전문대학원인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전임 교수진과 정부 및 지자체에서 도시·부동산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특강 교수진이 도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모습에 대해 강의한다. 국내 메이저 디벨로퍼, 증권사, 자산운용사, 신탁사 등에서 20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보유한 현업 교수진이 부동산 개발, 금융, 신탁 등을 실무와 사례 중심으로 강의한다.

현재 45기까지 진행됐다. 고위공직자를 포함해 공무원, 금융기관 임원, 건설·부동산업계 임원, 법무법인·회계법인·평가법인·중개법인 임원 등 부동산과 연관된 다양한 분양의 최고경영자들이 교육을 받았다.

CEO교육센터장인 김재윤 특임교수는 “부동산 가격은 장기적으로 우상향하는 추세를 나타내지만 중단기적으로는 경제상황, 수요공급, 정부정책 등에 따라 가격이 오르고 내리는 경기순환이 나타난다”며 “불확실한 경제 상황 하에서 의사결정을 해야 하는 도시·부동산 분야의 리더들이 본 과정에서 도시·부동산의 과거를 이해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입학 희망자는 한양대학교 도시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