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팩, 오메가3 등 14종 건강 성분이 한 포에 담긴 영양제

디에센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팩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맞춤형 건강식품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디에센셜은 KT의 온라인광고그룹사인 플레이디에서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PB브랜드이다. 데이팩은 알티지 오메가3,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아연을 포함한 14가지 건강 성분을 한 포에 담은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건강, 한 포 습관’ 슬로건을 내세워 지난해 5월 출시됐다.
데이팩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성이다. 바쁜 현대인이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영양제를 챙겨 먹을 수 있다. 이런 점에서 호응을 얻으며 데이팩은 최근 100만 포 누적 판매를 달성했다. 배우 이이경과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핵심 소비자층인 2545 직장인 공략에 나서고 있다.

데이팩은 멀티팩형 종합영양제 신제품 2종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의 활력 증진을 위한 ‘데이팩 에너지’와 면역력 개선을 위한 ‘데이팩 이뮨’이다. 데이팩 에너지는 피로 해소에 좋은 밀크시슬, 테아닌, 아르기닌과 눈 건강을 생각한 루테인을 포함했다. 데이팩 이뮨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프로폴리스 성분과 아연을 중심으로 각 기능에 맞게 맞춤 설계된 멀티팩형 영양제다.데이팩은 관절 및 뼈 건강을 주제로 MSM, 글루코사민,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성분을 한 포에 담은 데이팩 헬씨본을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허세민 기자 se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