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선택한 NO.1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NARS)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파운데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신력 있는 어워드이다. 나스는 지난해에 이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자타가 공인하는 쿠션 명가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나스의 쿠션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다운 감각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결점은 커버하면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피부 표현에 따라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며,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글로우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을, 우수한 커버력으로 매끈하게 빛나는듯한 피부결 연출을 원한다면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을 추천한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지난 해 출시 이후 ‘속광 쿠션’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프랑수아 나스의 컴플렉션 철학을 담아낸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 연출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이다.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이 더해져 자외선 및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진행 결과, 블루라이트 차단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까지 겸비했다. 또한, 쿠션내 내장된 퍼프는 마름모꼴의 포인티드 퍼프로 눈밑, 코 주변 터치에 용이해 더욱 손쉽게 원하는 곳에 블렌딩이 가능하다. 피부에 얇고 편안하게 밀착되기에,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하루 종일 숨 쉬듯 편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한편,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완성도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겸비한 피부 본연의 결을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브랜드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일명 ‘결광쿠션’으로 불리우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다. 브랜드의 독자적인 ‘파워풀 프로텍션 콤플렉스’가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세먼지 등의 피부 흡착 방지 효과로 피부를 케어하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소비자가 선택한 No.1 쿠션 파운데이션, 나스의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과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