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서비스 9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입력
수정
- 액션게임 장르 신규 모드 ‘슈퍼 난투전’ 등 업데이트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신규모드 ‘슈퍼 난투전’ 등을 업데이트 하고 ‘모마X요기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 서비스 9주년 기념 ‘요기요’ 쿠폰 획득할 수 있는 ‘모마X요기요’ 이벤트 실시
- ‘진화 불멸 루시아’, ‘10,000 다이아’ 등 증정 이벤트 진행
‘슈퍼 난투전’은 캐릭터들이 기존 보드판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맵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건물을 짓거나 상대 건물을 파괴하는 모드로, 제한시간 내 팀이 획득한 최종 점수를 통해 승부를 가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스피드에 강점을 지닌 ‘디온’, 파괴에 특화된 ‘슬기’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전용 맵인 ‘하늘섬’에서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수상도시맵 기반의 ‘스팀월드맵’을 오픈했다. 이 맵에서는 블록 효과, 설치물, 디버프(Debuffs, 악영향을 주는 효과) 등을 한 번에 제거하면서 원하는 곳으로 상대 플레이어를 이동시킬 수 있는 스팀젯이 분사된다.
넷마블은 9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모마X요기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차 쿠폰은 9월 13일까지, 2주차 쿠폰은 9월 20일까지 사용횟수에 제한없이 '요기요'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접속만 해도 최대 ‘10,000 다이아’와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캐릭터 ‘진화 불멸 루시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moma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