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인프라와 최고의 브랜드로 완성되는 압도적인 주거 클래스 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10월 분양 예정
입력
수정
- ‘C2 하우스’ 적용, 커튼월룩 외관 특화, 첨단 시스템 등 우수한 상품성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e편한세상은 2022년 상반기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0회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5년 지속 수상 및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4년 지속 수상 등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DL이앤씨가 ‘2022 시공능력평가’ 3위에 올라서면서 브랜드 위상을 증명했다.
- 8개 동, 전용 84~155㎡, 총 800가구…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타입 구성
- 주거 선호도 높은 디오션시티 인접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갖춰
비규제지역에 들어선다는 장점도 있다. 군산시에서는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된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완납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군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디오션시티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데다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여기에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되며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의 주택전시관은 전라북도 군산시 경암동 590-305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5년 7월 예정이다.
뉴스제공=DL이앤씨,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