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호화 요트 서비스 무료 제공

내년 7월부터 경인 아라뱃길에서 운행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민 대상
DK아시아가 분양단지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난 8월 10일 건조계약을 체결한 국내 최대 크기인 66ft 파워 카타마란 요트를 통해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민들에게 아름다운 석양과 수향8경으로 유명한 경인 아라뱃길에서 무료 요트 서비스를 제공한다.파워 카타마란(쌍동선) 요트는 유럽이나 지중해에서 볼 수 있는 초호화 요트다. 하나의 몸체와 하나의 엔진으로 이루어진 일반 요트와 달리 두 개의 몸체와 두 개의 엔진으로 이루어져 있어 안정적이고 파워풀한 운항이 가능하다. DK아시아가 이번에 계약한 파워 카타마란 요트는 국내 최대 크기인 66ft로 승객 50명과 승무원 3명을 포함해 총 53명이 승선할 수 있다.

DK아시아는 리조트도시 시즌2 총 1만3,000세대의 첫 시작이자 2022년 1월 선착공에 들어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1단지 1,500세대 입주민을 시작으로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무료로 운항할 예정이다.

운항 경로는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정서진까지 총 18.2km거리로 데이투어(낮 시간대)와 선셋투어(석양 시간대) 두 가지 테마로 운항될 계획이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주변에는 이미 천혜의 레저 스포츠 환경을 갖추고 있다. 46만㎡ 규모의 드림파크와 승마장, 수영장 여기에 드림파크 CC(36홀), 선셋파크 CC(36홀 조성예정), 인천국제 CC(18홀), 베어즈베스트청라 CC(27홀) 등 4개의 대형 골프장이 인접해 있으며, 이 시설들은 왕길동~경서동 직선도로 개통시 5분 안에 도착 가능하다.
여기에 DK아시아가 계획 중인 국내 최대 크기 66ft 파워 카타마란 요트에서 즐기는 럭셔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가 더해져 입주민들은 리조트 도시라는 컨셉에 어울리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파워 카타마란 요트 진수일은 내년 7월로 예정돼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