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홈페이지 전면 개편.."기업문화·고객 중심 플랫폼"
입력
수정
반도건설 공식 SNS 채널과 연계반도건설이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유보라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열었다.
ESG 경영 페이지 신설
반도건설은 올초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개설한 데 이어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도록 온라인 홍보 채널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개편된 기업 홈페이지 및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반도건설 공식 SNS 채널의 대표 콘텐츠들을 한 공간에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을 선보인다.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겠다는 설명이다.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경험(UX)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바꿨다.
가장 큰 특징은 지속가능경영 카테고리 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페이지를 신설한 것이다. '안전, 상생, 친환경 건설문화로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모델 구축'이라는 중장기 목표 아래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 취득, 협력사 온택트 간담회, PC사업 진출 등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은 지난 7월 새롭게 론칭한 유보라 브랜드아이덴티티(BI)의 '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Best or All)'라는 슬로건을 담은 영상으로 시작한다. 이 영상은 반도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유보라TV에서 654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반도건설을 대표하는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와 파피에르를 소개하는 별도 페이지로 연동되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반도건설은 내달 4일부터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중 50명에게 케이크와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는 글로벌 건설사로 도약하고 있는 반도건설의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자부심을 담아냈다"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채널을 활성화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