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존스 양양 더 스위트, 낙산해변 바로 앞 파노라마 오션뷰

강원도 양양군 낙산해변 바로 앞 ‘세인트존스 양양 더 스위트’가 분양 중이다. 객실 내에서 파노라마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데다 동해 북부선(예정) 개발 수혜까지 기대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세인트존스 양양 더 스위트’는 지하 6층~지상 23층, 전용면적 37~125㎡, 총 216실 규모다. 해당 단지는 건물 모양을 ‘X’자 타워형 구조로 설계해 오션뷰 조망 비율을 약 81%까지 끌어올렸다.시설 내에는 피트니스룸과 G·X룸, 비즈니스 라운지 등 레저, 세미나 등을 다양하게 이용 가능한 호텔급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어린 자녀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워줄 ‘키즈 아카데미 클럽’도 설치·운영될 계획이다. 이곳은 쿠킹 및 아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 공간과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 옥상에는 하늘과 바다를 마주 보는 ‘루프탑 스카이풀’이 설치된다. 주변에 ‘스카이가든’과 ‘테라피가든’ 등 휴식·여가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세인트존스 양양 더 스위트’는 생활숙박시설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비주택으로 간주돼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취득세 중과 및 보유세 부담이 없고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세인트존스 양양 더 스위트’의 운영은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숙소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와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춘 호텔 그룹 ‘세인트존스’가 담당하게 된다.‘세인트존스 양양 더 스위트’는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주청리 2-9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4길 5(양재역 8번 출구), 강원 양양군 강현면 일출로 43-11 두 곳에 마련돼 있다.

문의 : 1666-6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