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여행스케치·외화적금 이벤트 당첨 경품 증정

1등 1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 등
광주은행은 대인동 본점에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V’ &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외화적금V’ 출시기념 이벤트의 당첨자에 대한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스케치적금V’와 ‘여행스케치외화적금V’ 출시를 기념해 지난 5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1등 1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 2등 2명에게는 각각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 행운상 10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 상품권 3만원권을 전달했다. 광주은행의 대표 적금상품으로 자리잡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시리즈는 광주은행과 하나투어가 ‘금융과 여행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2015년 7월 첫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Ⅰ’부터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V’에 이르기까지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기대하는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여행스케치적금V’와 ‘여행스케치외화적금V’는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을 이용 시 결제금액의 3% 캐시백 추가지급 ▲광주카드 해외 이용금액의 0.5% 추가 캐시백 및 이용금액 할부 전환 시 수수료 우대 혜택 ▲적금 가입기간 중 환전 시 최대 70% 환율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