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시티 고색' 430실 공급

DL이앤씨 "소형 아파트 대체"
DL이앤씨가 경기 수원시 권선구에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조감도)을 공급 중이다. 서수원 권역에 처음 들어서는 ‘e편한세상’ 브랜드 오피스텔인 만큼 내부 설계에 힘썼다는 평가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다. 모든 호실이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내부 설계에 공을 들였다. 모든 호실에 3룸, 3~4베이 판상형 위주 구조를 도입했다.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짐을 보관하는 공간),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게 장점이다. 인근 수인분당선 고색역을 통해 서울 강남, 인천, 경기 성남 등 수도권 주요 지역을 수월하게 갈 수 있다. 지하철 1호선과 KTX가 정차하는 수원역도 약 3㎞ 거리에 있다. 수원역에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이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도로 교통망도 촘촘한 편이다. 단지와 인접해 있는 권선로를 통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까지 한번에 이동할 수 있다. 평택파주고속도로(수원~광명),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과천봉담고속화도로, 비봉매송도시고속도로 등도 이용하기 좋다. 주변에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총 706병상 규모의 수원덕산병원이 개원을 준비 중이다. 2024년 457병상을 우선 개원한 뒤 2027년 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