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청약저축 신규 가입하면 골드바 경품 제공

우리은행은 다음 달 18일까지 청약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의 맛 시즌Ⅱ' 이벤트를 운영한다.

우리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 5000명에게 골드바 한돈, 골드바 반 돈, 배달의 민족 쿠폰(3만원권) 등을 즉석 당첨 경품으로 제공한다.부동산통합플랫폼 '원더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 기회도 제공된다. 원더랜드에서 회원가입 후 청약상담서비스 이용 동의를 한 고객 1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6개 세트, 희망분양주택을 등록한 고객 150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원더랜드'에서 안심전환대출을 신청한 고객이 청약상담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200명 한정)도 받을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 소득 36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이날 기준으로 적용금리는 저축 기간 2년 이상 경과 때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3%다.

박상용 기자 yourpenci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