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직주근접…産團 등 배후수요 풍부

DL이앤씨가 전북 군산시에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를 선보인다. 교통 여건이 좋고 직주 근접 입지를 갖춰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800가구(전용면적 84~155㎡) 규모다. 인근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1차’(854가구),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2차’(423가구)와 함께 2000여 가구의 브랜드 타운을 이룰 전망이다.교통망이 잘 구축돼 있다는 게 장점이다. 단지 앞 구암로와 21번 국도를 통해 군산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반경 2㎞ 내에 군산역, 군산시외버스터미널이 있어 광역 교통망 이용도 편하다.

직주근접 입지도 갖춰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인근 군산국가산업단지와 군산2국가산업단지에는 총 1만1400여 명이 근무하고 있다. 또 군산일반산업단지 종사자는 5000명이 넘는다.

주변에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있다. 롯데몰, 롯데시네마 등 쇼핑시설이 가깝다. 군산시청, 군산경찰서, 전주지방법원 군산지원, 군산교육지원청 등 행정기관 이용도 편리하다. 경포초, 구암초, 금빛초, 군산제일중, 군산제일고 등이 인근에 있다.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게 장점이다. 군산시에서는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가구주뿐 아니라 가구원도 1순위에 청약할 수 있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완납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