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드, 제이케이이지컴퍼니와 '12월 라오스 골프 투어 패키지' 진행

(주)에어로드(대표 김우식)가 (주)제이케이이지컴퍼니(JK EASY COMPANY, 대표 정진경)와 함께 오는 12월부터 라오스 골프 투어 패키지 상품을 본격 확충한다고 밝혔다.

양 사에 따르면, 지난 10월 에어부산 전세기 라오스 골프 투어 패키지 상품 런칭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다. 라오스 골프 투어 패키지 상품은 라오스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인 비엔티안(Vientiane)을 배경으로 전개된다. 무엇보다 낮은 습도와 쾌적한 날씨, 환상적인 기후를 갖춘 가운데 색다른 골프장을 경험하고 싶은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점이 이번 골프 패키지 상품의 흥행 포인트로 꼽힌다.이에 양 사는 정규편 항공이 취항함에 따라 에어부산 220석 규모의 'A321neo' 라오스 전세기 항공을 오는 12월 17일자로 종료한다. 진에어는 오는 12월 1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일 인천발 비엔티안행 운영한다. 티웨이항공 역시 오는 12월 21일부터 주 2회, 그리고 1월 4일부터 매일 정규편 운영에 나선다. 티웨이항공, 진에어의 좌석을 확보하여 라오스 골프 투어 패키지 상품을 더 활성화한다는 것이 관계자 측에 설명이다.

제이케이이지컴퍼니 관계자는 "라오스 현지 직거래로 호텔 및 컨디션 좋은 골프장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에게 어필한 것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다른 동남아 지역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상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상품은 무제한 라운드 등 초보자, 중급자, 상급자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스케줄로 구성됐다. 실제로 해당 패키지 상품은 비엔티안 시내 중심에 자리한 18홀 이상 규모의 골프장 네 곳에서 진행된다는 점, 롱 비엔 골프 클럽, 레이크뷰 골프클럽, 메콩 컨트리클럽, 라오 골프클럽 등 라오스 비엔티안 소재 18홀 이상의 골프장 네 곳이 주요 무대다. 숙소는 비엔티안 소재 신식 호텔인 더 큐브 호텔 비엔티안(The Qube Hotel & Suite Vientiane)이다. 총 256개 객실 수를 보유한 가운데 최고 17층, 건물 2동 규모를 갖췄다.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급 객실로 거실, 발코니 등을 모두 갖췄다.관계자는 "항공 공급석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라운드가 가능한데 특히 골프 초보라도 시간에 쫓기지 않고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 첫 라운드 목적지로 최적이라는 평가"라며 "수년 동안 진행한 전세기 상품 운영으로 상품 기획 노하우와 골퍼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 만족에 포커스를 맞춘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