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동국제약은 자사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MayAlways)'에서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타히보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들어 있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타히보 추출물은 브라질 아마존강 유역의 타히보 나무의 외피와 심재 사이의 내피에 존재하는 성분이다. 주정 저온 추출 후 동결건조 방식의 3개국 특허 추출공법으로 가공한 원료이고, 식물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뼈 건강과 항산화, 세포보호 등 복합기능성을 지닌 비타민, 미네랄 5종을 배합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관절과 연골 운동의 수행능력과 탄력 등이 떨어져 고통을 수반하는 경우가 많아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증가 한다"며 "이 같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신제품인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관절과 연골 건강을 염려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올웨이즈는 'May I Help you? Yes, May Always'라는 컨셉과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이다. 면역력 강화, 혈행건강,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들과 프리미엄 원료의 멀티비타민 등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국 54개 백화점에 위치한 메이올웨이즈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DK샵)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