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상원 대교육장에서 조신 원장 취임식 진행
입력
수정
조신 원장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 등으로부터 신뢰 쌓을 것"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12일 조신(앞줄 왼쪽에서 일곱 번째) 운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제공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경상원 대교육장에서 조신 원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이충환 경기도상인연합회장,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장, 조희연 동탄 소공인특화지원센터장 및 경상원 이사회와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조 원장은 “경상원에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은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인 등 우리 고객과의 신뢰”라며 “현장에 계시는 고객분들과 신뢰를 쌓고 경상원의 노력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조직을 새롭게 만들어 나가겠다”라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전 양평군수는 축사를 통해 “조 신 원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양평군 또한 전통시장·소상공인 지원 정책뿐만 아니라 경상원이 양평으로 이전하면서 발생한 여러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논의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동균 이사장은 “경상원은 도내 전통시장·소상공인분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지원하는 기관”이라며 “조 신 원장님과 함께 직원 여러분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현장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듣고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경상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제3대 원장으로 취임한 조 신 원장은 한국일보 기자로 근무하였으며, 국정홍보처 정책홍보관리관실 대변인,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상근위원, 성남 중원구 지역위원장과 더불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상임감사를 역임했다. 양평=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