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기획전 연다
입력
수정
■ 최대 51%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에 1,000 포인트 혜택까지··· 매일유업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23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
■ 새해맞이 건강관리 도와줄 고함량 선물세트 선보여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월 1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최대 51%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골든밀크, 셀렉스, 썬업, 매일야채, 상하키친 카레·스프, 소잘 우유·초코크림 롤케이크 등이다.매일유업은 특히 새해맞이 건강관리를 위해 영양을 고려한 고함량 상품을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1만 원대 선물세트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는 일반 우유 대비 칼슘이 1.9배 많은 고칼슘 락토프리 우유로 구성돼 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의 1%는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된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하루 2잔(1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1일 권장섭취량을 100% 채울 수 있는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매일야채,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선물세트에는 과일과 야채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다. 매일야채 토마토의 힘, 매일야채 당근의 힘 선물세트에는 토마토와 당근의 영양성분인 라이코펜과 베타카로틴이 각각 240,000µg, 168,000µg(24입 1박스 기준) 들어 있다.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선물세트는 한 팩으로 하루 과일·야채 부족분을 채울 수 있는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4종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기며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바 선물세트와 매일두유 고단백 선물세트, 풍부한 원물 함량으로 깊은 맛을 자랑하는 가정 간편식 상하키친 선물세트 등 매일유업을 대표하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2022년 한 해 동안 매일유업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새해 모두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이번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영양성분은 꾹꾹 눌러 담고 풍성한 혜택으로 부담은 덜어낸 매일유업 갓성비 설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가족, 지인의 건강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공=매일유업,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