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연습생 1분 PR 영상’ 공개…다재다능한 연습생 총출동

글로벌 팬 메이드 K-POP 아이돌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연습생 1분 PR 영상’을 공개했다.

Mnet 측은 4일 “‘보이즈 플래닛’은 지난 1월 2일부터 케이팝 컬처 플랫폼 ‘엠넷 플러스(Mnet Plus)’를 비롯한 프로그램 공식 SNS 계정 등에 연습생들의 프로필 사진과 타임어택 1분 자기소개 영상을 게재했다”며 “글로벌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는 PR 영상에는 연습생들 개개인의 실력, 매력과 함께 이번 오디션에 참여한 포부 등이 담겨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고 밝혔다.

자기 PR에 적극적인 Z세대인 만큼 연습생들은 자신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기발한 콘셉트로 각자의 개성을 뽐냈다. 이들은 카페 아르바이트생, 선생님을 비롯해 카드캡터 체리, 로봇 에일리언, 손오공 등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흥미를 유발했다. 자작곡 메들리를 선보인 데 이어 몰입도 높은 상황극 연기를 펼치고, 일일드라마 엔딩 표정을 따라 하는 등 창의적인 PR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Mnet 측에 따르면 ‘보이즈 플래닛’은 2023년 포문을 여는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으로, 100% 시청자들의 투표로 데뷔조가 정해진다.

Z세대 매력을 품은 역대급 보이 그룹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이미 데뷔한 연습생을 포함해 독특한 이력을 가진 연습생들이 대거 출연하며 벌써부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Mnet 측은 “오는 4일부터는 연습생들의 매력을 한층 심층적으로 탐구해 볼 수 있는 ‘인생네컷’과 ‘매력소개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오는 2월 첫 방송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2023년 첫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 Mnet ‘보이즈 플래닛’은 오는 2월 2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